안녕하세요, 마뚱이입니다.
오늘은 책상 연장 데스크테리어 추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락의 책상 연장 데스크테리어 추천 제품은 어떤 특징과 장점들을 갖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제품,
'모락 투팔 팔받침대'입니다.

책상 연장 데스크테리어 추천 제품, 모락 투팔 팔받침대는 책상 공간이 너무 협소하여 공간 확장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장시간 바른 혹은 편한 자세로 양팔 거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릴만한 제품입니다.
데스크 사용을 오래 하다 보면 가뜩이나 좁은 책상에서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일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 그럴 때 추천드릴만 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락 투팔 팔받침대의 설치 정보입니다.
- 브라켓의 끝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펼쳐집니다.
- 브라켓이 튀어나올 때 손을 다칠 위험이 있으니 꼭 주의해 주십시오.
- 브라켓을 90도로 끝까지 열어줍니다.
- 클램프를 그림과 같이 4개의 나사로 브라켓에 고정시켜줍니다.
- 책상에 클램프를 장착 후 나사를 돌려서 고정시켜주면 장착이 완료됩니다.
차근차근 함께 뒤에서 알아보도록 하죠.

모락 투팔 팔받침대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양손으로 받침대 아리의 브라켓 버튼을 눌러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두 손으로 양쪽 브라켓의 버튼을 누르며 위쪽으로 2~5cm 정도 올릴 수 있습니다.
- 두 손으로 양쪽 브라켓 버튼을 누르며 아래 방향으로 10도 정도까지 각도를 내려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2, 3번과 같이 편의에 따라 각도를 조절하며, 미사용 시 아래 방향으로 90도 접어줍니다.





해당 부품이 위 설치 정보에서 말씀드린 클램프입니다.
해당 부품을 돌려 책상에 튼튼히 고정하여 책상의 길이를 연장해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램프를 브라켓에 설치한 후, 접이식으로 책상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고정하여 사용해 보니, 매우 튼튼하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었고,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로 마감되어 있어 끈적이거나 아프지 않았습니다.



제품을 뒤로 돌려 보게 되면, 브라켓 2개와 패브릭 시트를 고정할 수 있는 고정 끈이 찍찍이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고정 끈은 쉽게 제거할 수 있어 깔끔하게 나무 재질로만 사용하실 수도 있고, 제거는 쉽지만 고정 시 튼튼하게 고정되어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브라켓의 끝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면 브라켓이 들리게 됩니다.
반쯤 들린 브라켓을 완전히 90도로 펴 주는 것이 설치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불편한 책상에서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게 되면 디스크 또는 척추 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실제로 현대인 4명 중 1명은 디스크 또는 척추 질환에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는 노화와 더불어 잘못된 자세를 오랜 시간 유지하고 있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깊이가 좁은 책상을 사용하게 되면 목 디스크 및 어깨 통증, 척추 질환(디스크 협착증 등), 손목터널증후군 등 다양한 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팔받침대 제품을 통해 이러한 위험성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 질환 발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브라켓을 완전히 펴주게 되면 보이는 4개의 구멍에 클램프에 달려있는 4개의 나사를 돌려 조여줘야 합니다.
해당 나사는 십자드라이버로 풀거나 조일 수 있습니다.
모락 투팔 팔받침대는 작고 협소한 책상에 여유 공간 및 팔받침을 제공합니다.
시중의 폭이 협소하고 크기가 작은 책상들에 사무용품 등을 놓아둘 수 있는 여유 공간을 늘려주고 양 팔을 받쳐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배 부분이 앞으로 파이게 설계되어 어깨와 허리가 펴지는 효과를 통해 바른 자세로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4개의 나사는 잃어버리지 않게 잘 보관하셨다가 천천히 조립해 주시면 됩니다.
위아래 구분이 있는 클램프이기 때문에 브라켓에 잘 맞게 조립해 주시면 됩니다.
클램프는 풀리는 방향이 아래쪽(사진에서는 위쪽)으로 향하도록 조립해 주셔야 책상에 조립할 때 문제가 없습니다.
해당 제품에 함께 포함되어 있는 탈부착이 가능한 벨크로 타입의 부드러운 패브릭 패드는 사용 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벨크로 타입으로 구성된 패브릭 패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미사용 시 손쉽게 떼어낼 수 있으며 보관 및 세탁이 용이합니다.
또한 나무 합판 자체도 굉장히 튼튼하게 제작되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중의 일반 플라스틱 팔받침대와는 다르게 친환경적인 나무 합판 재질로 제작되어 대부분의 책상에 잘 어울리는 조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쪽 브라켓과 마찬가지로 다른 쪽 브라켓도 동일한 방법으로 조립해 주시면 완성됩니다.
해당 브라켓은 3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90도로 접어서 보관하거나 각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책상 연장 데스크테리어 추천 제품, 모락 투팔 팔받침대를 설치할 수 있는 책상은 직선에 가까운 곡선이나 직선으로 쭉 뻗은 책상이며, 기역자 책상이나 아래 서랍이 있어 브라켓 고정 부위의 깊이가 5cm도 되지 않는 좁은 책상의 경우 장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브라켓 고정부위는 최소 5cm 정도가 필요합니다.



모락 투팔 팔받침대는 위와 같이 3단계로 고정할 수 있으며 지지 하중도 꽤나 커서 성인이 양 팔을 올려 두어도 튼튼하게 고정됩니다.
쉽게 생각해서 500ml 생수 20개 1박스를 올려 두어도 견고하게 지지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락 투팔 팔받침대의 패브릭은 손세탁을 권장하며 손이나 솔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문질러서 빨아주시고, 건조기 사용보다는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말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최대폭 23cm, 최소폭 16cm, 총 가로길이 65cm, 브라켓 사이 거리 38cm(브라켓 포함 46cm), 받침대 두께는 1.5cm입니다.
설치가 가능한 책상의 깊이는 최소 5cm 이상이며, 설치 가능 책상 두께는 최대 5.5cm 미만입니다.



책상 연장 데스크테리어 추천 제품, 모락 투팔 팔받침대는 다음과 같은 분들께 권해드릴만한 제품입니다.
- 좁은 책상으로 손목, 어깨, 허리가 아프신 분
- 필기구나 음료 등 책상에 놔둘 여유 공간이 없으신 분
- 넓은 책상으로 교체하기에는 공간이 부족한 분
- 다른 책상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우신 분
위와 같은 분들께 권해드릴만한 제품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 만나본 제품은 책상 연장 데스크테리어 추천 제품, 모락 투팔 팔받침대였습니다.
좁은 책상에 사용 가능한 정말 좋은 아이템이네요!
장점
- 올바른 자세를 위한 데스크테리어
- 관리가 편하고 설치, 제거가 편리한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 사용
- 좁은 책상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
한마디
- 좁은 컴퓨터 책상에 파츠를 하나씩 모으는 기분이랄까
'건강 관련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키캔들 클린코튼' 리뷰 (0) | 2022.12.08 |
---|---|
'유스에이지 카마트라샴푸' 리뷰 (0) | 2022.12.06 |
인간이 인간답게 살 수 있게 된 이유 (0) | 2022.11.25 |
우리가 먹는 이유 (0) | 2022.10.31 |
소나타보험 차량보험종류 70세 이상 자동차보험 가격 알아보기 (0) | 2022.10.26 |
최근댓글